2011년 12월 28일 수요일

그룹(Group)

태고천문학(태고신학)은 추하고 사악한 그리스-로마 신화와 점성술 등을 제거하고 보이는 하늘을 성경 이야기로 채울 (복원해야 할) 소중한 옛날 이야기입니다.
삼위일체 하나님 여호와께서 오랜 기간에 걸쳐서 성경 저자들을 활용하여 지으신 절대 권위의 ·구약성경(66 권) 聖子 하나님 여호와  예수 그리스도께서 세우신 신약교회에 대한 개념은 정통 기독교의 정체성과 신학과 신앙을 나타내는 가장 중요한 개념에 속합니다.
아득한 옛날 이야기인 태고천문학은 마귀의 도구인 그리스-로마 신화와 점성술 등을 대체하여 보이는 하늘(둘째 하늘, 宇宙)을 原福音(창세기 3:15이야기로 채우기 위한 귀한 도구이지만, ·구약성경(66 권)과 신약교회에 비하면 중요도에 있어서 하위 개념입니다. 태고천문학을 '벤허'라는 문학 작품에 해당한다고 생각하면 무난합니다. 정통 기독교가 인정하는 범위내에서, 별자리 이름과 별 이름을 고려하는 다양한 성경 이야기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태고천문에 관련되는 아래의 구글 그룹(group)들을 만들었습니다.
  • HolyScriptureAlone, NewCovenantChurch, ChristianEschatology;
  • PrimevalAstronomy, ConstellationGazing;
  • PrimevalTheology, OldAstronomy;
  • PersonalCloudComputing;
구글 그룹은 온라인 토론회/동호회인 것 같습니다. 지금 작성 중인 전자책(긴 문장들과 난해한 단어들이 많은 古書 번역)을 마무리하고 태고천문 관련 구글 그룹들을 해당 구글 사이트/블로그들과 연결하겠습니다.
이 블로그를 Twitter, Facebook, 그리고 (Chrome을 사용하는 경우) Google+와 공유하는 기능이 바로 아래에 있는데, 공유한다는 것이 구체적으로 무엇이고 어떻게 하는 것인지 전자책을 마무리 한 후에 알아보겠습니다. 집안 일, 취미와 관련하여 Google+에 등록했으나 자세히 알아볼 시간이 없어서 그냥 두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